일리아스에서 계약하고 왔어요~~

유예****
조회수 435

주말 오전 반지투어 다 예약해놨는데 1번째로 방문했던

일리아스에서 웨딩밴드 넘 맘에 들어서 바로 계약해버렸어요ㅎㅎㅎㅎ

저희 커플은 둘다 결정장애가 있는 편이라 반지월드컵을 해도 맘에 드는게 많아서 빠른 결정을 못 내렸는데 이현정 이사님이 친절히 도와주신 덕분에 예쁜반지 겟 한거 같아요~~! 화려한 반지부터 저희커플이 좋아하는 심플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서 많은 커플분들이 방문하시는것 같네요 일리아스 넘추천해요👍🏻


708f54ddf2423.jpeg

2b288b8ae913c.jpeg

5fe4cd53aa298.jpeg

b28575c28dc0f.jpeg

97bd0e0b2bf66.jpeg

0 1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