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웨딩링 계약 후기^^♥

김미****
조회수 106

2020년 7월 4일에 일리아스에서 웨딩링 계약하고 왔습니다.

저와 남자 친구 모두 신중한 성격이어서 백화점도 여러 번 둘러보고 종로에서도 2주째 둘러보는 중이었어요. 계약한 날도 사실 일리아스를 시작으로 해서 뒤에 3군데 더 상담을 잡아놓은 상태였답니다^^; 그런데 이날 일리아스에서 디자인, 퀄리티, 가격 모두 마음에 드는 반지를 찾아서 다른 곳 상담을 다 취소하고 일리아스에서 웨딩링을 계약했습니다. 

일리아스는 제가 네이버에서 종로 웨딩밴드 업체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되어서 간 곳이었는데, 가 보니까 저희가 처음 들어갔을 때부터 나올 때까지 계속 대기하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더라고요. 사실 인스타 사진으로 봤을 때는 기대를 많이 하지는 않았었는데, 실제로 가 보니까 가게 분위기와 제품들이 고급스러워 보였고 상담해 주시는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신 것 같았어요.

특히 이날 저희를 상담해 주신 이호원 과장님은 정말 친절하시고 전문적으로 설명도 잘해 주시고 뭐든지 진솔하게 알려 주시는 덕에 믿고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상담 끝나고 나서 시간을 봤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많이 흘러서 깜짝 놀랐고, 저희가 결정을 빨리 못해서 고민을 길게 했는데 끝까지 고민되는 점 잘 들어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아쉬운 점 없이 계약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가 고른 반지 사진입니다. 저희는 시간이 흘러도 질리지 않는 심플한 스타일을 원했고, 저희 평소 스타일에 맞추어서 화려하지 않고 데일리로 할 수 있는 디자인을 원했는데, 다시 봐도 정말 잘 고른 것 같아요ㅎㅎ 빨리 받아 보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사실 저보다도 남자 친구가 반지를 안 껴봐서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찾는 데 어려움이 많았는데, 남자 친구가 이날 반지 잘 고른 것 같다고 몇 번이나 이야기하더라고요. 그리고 저희 둘 다 이호원 과장님 너무 프로페셔널하시고 친절하셔서 더 좋았다고 느꼈어요. 감사합니다^^

평생 한 번뿐인 결혼반지여서 여러 가지로 고민이 많았는데, 일리아스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에 드는 반지를 찾게 되어서 정말 기쁘고요, 지인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혹시 종로에서 투어할 곳 찾고 있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일리아스에는 꼭 방문해서 상담 받아 보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어요!

6 1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