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아스에서 반지 했습니다

이아람
조회수 80


일리아스에서 결혼반지를 맞췄습니다. 

상담은 조영보 부장님이 해주셨구요 

여러가지 디자인의 반지를 계속 보여주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골랐습니다. 번쩍 번쩍한 반지들 여러개를 보여주시는데처음에는 이게이쁜가 이게나한테 어울리나 싶고 좋아하는 스타일을 몰랐는데, 여러개를보다보니까 나는 라인이 들어가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좋아하는구나 하면서 스타일을 찾아갈수있었던것같습니다. 14k 반지에 1다이아로맞췄고 신랑것도 똑같은것으로 했어요. 

 

사은품도 혼주귀걸이와 브로치를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가드링도 챙겨주셔서 반지랑 같이 자주자주 끼려구요.  

반지투어를 세군데 예약해두었는데 두번째로 간 일리아스에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일요일에 갔는데도 상담받으러 오신커플들이 정말많았습니다. 

카페후기나 블로그를 통해서 많이들오시는것같았어요. 예물에 대해서 모르고가서 긴장된마음으로갔지만 상담해주시는분이 친절하셨고, 최근에 결혼하신 경험을 얘기해주시면서 결혼준비중인 예비신랑신부들의 마음을 공감해주셔서 상담을 편하게 받았습니다.  

거의 1시간이상을 상담했던것같아요. 


반지각인서비스가 무료인점과 무광에서 유광으로 바꿀수있는점 반지의 색깔을 나중에도 바꿀수있는점, A/S를 반지수령후에도 계속받을수있다는점이 좋은것같아요. 저희가 본식전 조금 촉박하게 반지를 맞췄는데 코로나로 제작기간이조금 길어진다고 하셨지만본식한달전쯤에 반지수령할있어서 다행입니다.  

열정적으로 상담해주신 조영보부장님께 감사드리고 반지수령할때 각인이 예쁘게 새겨져서 특별한반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1 1
 INSTAGRAM